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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박 스파크 평탄화 작업 3탄! 평탄화 설치 랩타임

우선 전편에 이어 손잡이 부분을 약간 더 개조 해봤습니다. 

손잡이를 끈으로 하실 분 기성품 손잡이를 다실 분 모두 참고하세요.

 

일단 결과물 입니다. 저는 좌 두개는 끈으로, 우측은 기성품 손잡이를 제품에 고정 했습니다.

 

 

 

 

 

손잡이를 끈으로 할 때 방법 입니다.

손잡이 할 만큼의 끈을 잘라 끈과 벨크로밴드의 끝단을 ㄱ자로 겹쳐지게 접고 그 부분을 건타카로 임시 고정 합니다.

 

 

 

 

 

손잡이 끈이 중앙에 올 수 있게 리벳 규격에 맞는 드릴 날을 이용하여 프로파일에 리벳 구멍을 내 줍니다.

 

 

 

 

 

건타카로 임시 고정 한 부분에 송곳으로 구멍을 내어 프로파일에 리벳팅을 합니다.

 

 

 

 

 

밸크로밴드로 묶어보고 들어서 확인해 봅니다. 떨어지지 않습니다.

 

 

 

 

 

재일 무거운놈은 손잡이를 적용합니다. 아예 고정하는게 좋겠습니다.

 

 

 

 

 

손잡이가 중앙에 올 수 있게 드릴 날로 구멍을 내어 줍니다. 

 

 

 

 

 

조립후에 들어봅니다. 이렇게 작업하니 더 만족스럽네요.

세개 다 손잡이를 적용 하셔도 무방합니다.

 

 

 


 

 

 

 ▲ 평탄화 설치 랩타임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일단 수납 사진 입니다.

혼자 차박 할땐 저렇게 두개만 실어 갑니다.

 

 

 

 

 

둘이 차박 할 때는 세개 다 실어 갑니다.

그런 날이 언제 올까요..

혹여나 뒷좌석에 누굴 태워야 할 상황이라면 짧은거 두개를 트렁크에 실어도 됩니다. 침대살이 조금 거슬리긴 할 겁니다.

 

 

 

 

 

솔로 차박 모드 설치 사진 입니다. 

프로파일과 침대갈비살이 만나는 꼭지점 4면에 밸크로테이프를 붙여서 헐렁거리며 돌아다니는걸 방지 했습니다. 이제서야 제 씅에 찹니다.

 

 

 

 

 

 

대각선으로 누우면 180cm 까진 커버 될 듯 합니다.

저 틈새는 이것저것 우겨넣은 짐을 뺄수 있는 틈새로 이용할 겁니다.

 

 

 

 

아시겠지만 가로120cm 세로 140cm 입니다.

 

 

 

 

 

설치 동영상 입니다. 보시면 자동으로 설치 방법이나 순서도 아시겠지요.

차량 샛팅부터 해서 설치 랩타임은 대략 6분 정도 나오네요.

 

 

 

 

 

노면이 고르지 않다면 운전석 시트 높낮이를 조정해서 어느정도 평탄화를 맞출수도 있습니다.

 

 

 

 

 

해체 동영상 입니다. 역시 해체 방법이나 순서도 아시겠지요.

해체 랩타임도 비슷하네요. 차량 원상복구까지 약 6분 입니다.

2인 차박 모드는 난주 랩타임 재서 올려 볼게요.

 

 

 


 

 

 

다음탄 떡밥 사진 투척하고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