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모닝은 차박 관련 정보나 제품들이 제법 있지만
스파크 만큼은 차박 관련 정보가 별로 없는게 현실이지요,
경차가 워낙 작은 탓에 차박이 쉽지 않은 이유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구조상 가장 차박 하기 힘든게 스파크 입니다.
기존 m300이전 계열의 스파크는 그나마 관련정보가 보이지만
m400부터는 안타깝게도 관련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비교적 신차인 이유도 있겠지만 구조가 더욱 차박이 쉽지 않아졌다는 뜻도 되지요
예를들어 1열 시트 리클라이닝(등받이조절)이 구형 스파크류들보다 뒤로 덜 눕혀져요,
덜 눕혀지면 평탄화 했을 때 그만큼 천장높이가 낮아져 주거성이 불리해지죠.
마침 제 애마가 뉴스파크라 고민의 결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꼭 스파크가 아니더라도
이따금 나의 애마와 함께 경치좋고 한적한 곳에서
사색을 즐기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차박을 하고싶은
차주님들에게
앞으로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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