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코드--> [유료 캠핑장]경기도 화성시 탄도호 캠핑장
본문 바로가기

캠핑 차박지 Place/유료

[유료 캠핑장]경기도 화성시 탄도호 캠핑장

드디어 이번달부터 코로나 모임제한이 2인이하에서 8인이하로 늘어났네요!

기념하여 오랫만에 친구들과 차박을 나가봤습니다.

오늘은 이곳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탄도호 캠핑장 입니다.

 

 

 

 

 

 

 

 

 

 

 

이곳은 인터넷 예약시스템은 구비되어있지 않아 직접 전화하셔서 예약 가능 합니다.

현재 1사이트당 1박에 5만원이구요, 2박이상 연박하면 1박에 1만5천원씩 할인합니다.

차량 추가시 1대당 1박에 1만원 추가 입니다.

저는 혼자라 차량만 추가해 차박을 진행 했습니다.

 

 

 

 

입구에 뜬금포 잠수함이 있네요!?

덕분에 길을 해맬일은 없을듯 하네요.

 

 

 

 

캠핑장임을 알리는 푯말은 이것뿐 입니다.

잠수함 잘 찾아 오세요 ㅋ

 

 

 

 

13시가 입실 시간인데 14시에 도착 했습니다.

친구네는 두팀이 와 있습니다. 이미 진지구축은 완료된 상태군요.

 

 

 

 

이번에 새로만든 차량용 평탄화 킷 입니다.

 

 

 

요래요래 프레임을 펼치고 조립합니다.

 

 

 

 

나무 갈빗살을 또르르 펼쳐 올립니다.

두개인데 포개어 올립니다.

 

 

 

 

매트도 올리고 

 

 

 

 

친구도 올려봅니다. 

키184cm 인데 처음봐서인지 신기해 하네요.

하긴 경차인데 장신인 자기를 이래 편하게 눕혀주니 ㅎㅎ

평탄화가 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https://go-camping.tistory.com/53

 

새로운 평탄화 킷 - 2탄

두번째 차박용 킷트 입니다. 이번건 판매도 고려하고 있기에 제작 방법에 대한 내용은 포스팅 하진 않네요. 총 무게는 15.8키로 네요. 프레임 부분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었습니다. 가방안에 구성

go-camping.tistory.com

 

 

 

 

급 비지니스 모드?

반농담으로 저거 얼마에 팔거냐고 자기가 팔면 몇프로 달라는 식이네요ㅋ

그러라고 일단 팔아보라고 했습니다ㅋ

 

 

 

 

노을이 지고 저녁시간이 왔군요.

 

 

 

 

아궁이에 불 지피고

 

 

 

 

캠핑은 고기서 고기죠.

 

 

 

 

스테이크와 부대찌개를 해먹었습니다.

역시 혼자보다 여럿이서 먹는게 제맛입니다.

https://go-camping.tistory.com/54

 

 

 

 

 

밤도 꾸워 먹었습니다.

디저트 저장공간은 따로 있으니깐요.

배불러도 맛나니까 잘 들어갑니다.

 

 

 

 

 

다음날 아침 

밥먹고

 

 

 

 

설걷이 하고

 

 

 

 

주변을 탐방합니다.

 

 

 

 

코스모스(?) 도 있고

 

 

 

 

건물은 단촐하게 두동이 보입니다.

위는 화장실+샤워실+개수대 입니다.

아래는 소소한 마트 입니다.

 

 

 

 

응?

 

 

 

 

안녕 분리수거대야?

이름이 놀랍구나

 

 

 

 

이후로는 뭐 열심히 먹은일 밖에 없는듯 하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탄도호 캠핑장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