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코드--> 다이소 멀티툴(6기능)
본문 바로가기

용품 Supplies

다이소 멀티툴(6기능)

이 또한 내돈내산입니다.

 

 

일전에 맥가이버 멀티툴이 있었는데요 

아주 가끔이지만 가방안에 두고

써먹을 일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십자 드라이버를 재일 많이 썼는데

결국 그 부분이 망가져서 

새로 장만한게 이것이네요.

 

 

 

 

 

기능은

1. 펜치

2. LED라이트

3. 나이프

4. 드라이버

5. 오프너(병따개)

6. 톱

이렇게 네요.

 

 

 

 

 

파우치도 구성품으로 있습니다.

 

 

 

 

 

파우치 뒷면에 벨트걸이도 있고 

본체에 열쇠걸이도 있네요.

 

 

 

 

 

LED라이트 모드 입니다.

돌려서 키고 끄고 건전지도 교체합니다.

크기치고는 밝은편 입니다.

그렇지만 폰 라이트보다는 못합니다.

건전지는 LR41버튼전지 3개가 들어있네요.

 

 

 

 

펜치 모드 입니다.

리벳도 크기에 비해 흔들림이 거의 없고

안쪽에 날도 존재하는게 마음에 듭니다.

스프링도 달려 있어 자동으로 열리네요. 

다만 안쪽에 날이 별로 깨끗하진 않네요

 

 

 

 

 

나이프 모드 입니다.

손톱깎기의 나이프와 비슷합니다.

무디고 아담합니다.

 

 

 

 

십자드라이버 모드 입니다.

작습니다.

작은쪽이 오히려 쓸데가 많을듯 합니다.

맥가이버툴보다 위치는 좋네요.

더 튼튼하길 기원합니다.

 

 

 

 

 

병따개 오프너 모드 입니다.

끝이 일자드라이버로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것도 손톱깎기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톱 모드 입니다. 

흐흠...

칼 모드의 퀄리티와 비슷합니다.

 

 

 

 

음.. 안썰립니다.

저 이상 날이 들어가질 않네요.

 

 

 

 

열쇠고리도 저리 빠지네요.

이건 오히려 잘됐다 생각이 드네요

파우치에 달아야 하겠습니다.

본체에 열쇠고리가 있으니

거추장 스러웠거든요.

 

 

 

 

 

이것도 계속 써 보면서 장단점을 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또 놀러 와주세요~

 

구독은 요기 눌러주세요!

go-camping.tistory.com/category/%EA%B5%AC%EB%8F%85%20Subscription

 

'구독 Subscription' 카테고리의 글 목록

캠핑/차박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입니다.

go-camping.tistory.com